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세스코라도 우리집바퀴를 전부박멸시킬수 있을까요??
  • 작성자 대마왕
  • 작성일 2006.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집은 한옥이고 손가락크기만한 바퀴벌레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ㅡㅡ;;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고요 한날은 잠을자고 있다가 파르르 파르르

떠는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확 불을 켜보니 바퀴벌레 2마리가 짝지기를 하

고 있더군요 손가락만한2마리가 붙어서요 ㅡㅡ;; 전 엄청 놀래서

팔리채로 하루에 5키로 짜리 아령을 100개씩 하는 나의 팔뚝으로 엄청

강하게 내려 쳤어요 그리고 바퀴벌레가2마리가 모두 죽을줄 알았더니

1마리는 죽고 1마리는 살아서 도망을 가데요??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

그리고 그 손가락만한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면서 저의 얼굴쪽으로 날라

오더니 정말 무서웠어요,,그리고 밤에 거실에 쥐덧 끈끈이를 놓아두면

아침이되면 엄청근 바퀴벌레들이 무지하게 많이 잡혀 있습니다.

우리집보다 바퀴벌레 많은 집이 있을까요?? 우리집에는 쥐도 있고

제가 키우는 곰돌이도 있는데요 이 곰돌이는 바퀴벌레는 안잡고

쥐는 잘잡아요 그리고 한날 쥐가 저의 발가락을 깨물었어요

쥐도 잡아주나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정기관리 신청을 하시면 해충이 다시 발생되지 않게 관리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조심 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6.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