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화가 나서 못 살겠네요.
  • 작성자 도와줘...
  • 작성일 2006.08.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얼마전 제대한 민간인이에요 ^^

그나저나 제가 군대 갈때만 해도 바퀴하고만 친구 하고 살았는대,

제대 하고 나오니까 개미까지 집에 살림을 차렸더라구요.

흐미~ 저희 어머니는 아주 이젠 더 이상 못 살겠다고 하시고...

그래서 문뜩 친구가 세스코 서비스 한번 받고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들어서..

지금 저희집 상황이 완전 박멸은 거의 불가능 할거라는 생각은 하지만 ㅠㅠ

그래도 좀 몇년만이라도 조용해 졌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어머니도 좀 자세하게 알아보라고 하셔서 이렇게 글 남겨요.

세스코 서비스에 대해서 좀 자세하게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집이 단층주택인대, 집도 안끄고 그럭 저럭 오손도손 살만한대, 그 사이에 벌레 들까지 오손도손 살려고 하니 죽겠어요 ㅠㅠ

비용 같은것 좀 자세하지 않더라도 좋으니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박멸은 기대도 안해요 정말 ㅠㅠ

부탁 드려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이며, 정기관리비는 17,000입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조심 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