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습기가 쫌 있어요..동남향인데두 왜그런지--;;
글두 청소는 잘 하는편인데 얼마전부터 거미줄이 종종 눈에 띄는거예요..
첨 발견 장소는 베란다 구석, 그담은 거실 높은수납장 위에, 그 뒤부터는 정말 어이없는곳에 자꾸 생깁니다..ㅠ
컴퓨터와 책상 사이(간격 약15센치)에 거미줄을 치고..문제는! 자주 이용하는 곳에...하룻밤 자고 일어나면 꼭 쳐있는거예요..
원래 거미줄은 사람이 살지 않거나. 모 이래야 생기지않나요?
예상치두 못한 곳에 자꾸 어이없게 생기네요..어이상실...........
거미줄을 잡아도 또 생기고..대체 어떻게해야 할까요??알려주세요~~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 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 등의 기타 벌레들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충망 틈, 창문 틈 등을 잘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