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이후로 바퀴벌레 직접 눈으로 확인한게 오랜만인데요... 좀전에 저희집 싱크대에 큰 벌레가 있는거에요.. 처음엔 제 손가락 2마디 만해서
저게뭐지? 했는데... 보다보니까 바퀴벌레 같더군요... 무서워서 어머니를 깨워서 때려죽이긴 했는데요... 전에 바퀴벌레 한마리가 나오면 수십마리가 숨어있다고 들은거 같은데요 이렇게 큰 바퀴벌레를 오랜만에 그것도 싱크대에 기어다니는 것을 보았더니... 지금 속도 안좋고... 걱정이 심하게 됩니다...얼마전에 뉴스에서 지방에서 경기도권으로 이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지방에서 서식하는 바퀴벌레들이 수도권에도 나타났다고 들은것 같은데요 아파트에서 바퀴벌레 약도 잘 안붙여주는것 같구요 어릴땐 아파트에서 일년에 1 2 번씩 바퀴벌레 약을 붙여주러 왔었던것 같은데요...
당장 내일이라도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서 뭔가 해야할것만 같은데요
저렇게 징그러운걸 보니까 지금 아까먹은 저녁까지 체할거같아요...
네이버 지식인에서 세스코를 통해서 도움을 받았는데 좋았다고 예기를 듣고 어머니께 저희도 세스코를 부르자고 여쭤보았는데요 어머니께서는 별로 안좋아하시는거 같아서요...
바퀴벌레가 크니까 더 징그럽습니다...
도와주세요 왜 이런 바퀴벌레가 저희집에 생긴거구요 없에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저희집에 바퀴벌레 약을 설치해도 아파트에 있으면 또 나타나는지..
세스코님 도와주세요. 인터넷을 검색하니까 사람을 물기도 한다는 소리에 소름이 끼쳐서 잠을잘수가 없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시원해져도 조금은 덥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