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집에 바퀴가 많아서 그런데..
  • 작성자 김지영
  • 작성일 2006.08.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그냥 단독주택 3층짜리 건물인데,
새벽에 부엌 들어갈라고 불을 키면
식탁이나, 벽에 바퀴벌레(그것도 왕바퀴)들이 꼭 한 두마리씩은
기어다니고 있습니다..(누구나 다 경험해보셨겠죠)
약 뿌려도 소용없고, 베란다나 옥탑에서 아무래도 바퀴벌레가 들어오는거 같은데요.. 또한,, 갈라진 천장이나 나무틈사이로 바퀴가 알을 까고 번식하는거 같은데,, 세스코에서 어느정도 해결을 해줄수 있나요?
또한,, 쥐도 가끔 부억에 들어오는거 같은데,,ㅠ
부엌이 옥탑방가는문하고, 베란다 바로 옆이라,,아무래도 쥐들이 들어올 구멍들이 많거든요..
부엌을 깨끗히 안치우고 사는게 문제가 크겠지만,,
집 구조상, 나무벽에다가, 부모님도 맞벌이하시느라 치우실겨를도 없고,
조금 더럽습니다만,, 바퀴벌레가 화장실과 부엌을 완전 장악을 하는거 같아서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세스코에서 바퀴를 멸종시켜주시길 바라면서..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이며, 초기관리후 세스코맨께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비용도 말씀을 드리게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시원해져도 조금은 덥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