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꼭 그렇게 벌레는 많지는 않습니다만
  • 작성자 박준민
  • 작성일 2006.08.2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제가 개인적으로 벌레를 싫어하거든요 - -;;

그렇다고 개미보고 놀라지는 않구..

지네같은거 보면;;

게임할때는 제가 누가 건들어도 절대 꼼짝 않하는대

갑자기 저도 모르게 도망가요...

그래서 아예 100% 퇴치를 하고 싶어서..

그래서 질문을 내던져봅니다.

1. 세스코를 얼마나 이용하면 벌레가 완전히 박멸당합니까 ?
만약 박멸이 된다고 치면 그 이후에는 절대 안나오나요?
(물론 나오는걸로 아는대..)

2. 세스코를 처음 이용할때 얼마가 들어가며, 그 이후에는 얼마가 나와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 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단순한 침대 청소와는 달리 침대의 크기 및 개수, 쇼파 갯수와 상관 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집안의 진드기 서식처는 모두 방제 대상이 됩니다.

전체를 하지 않으면 진드기 퇴치에 의미가 없습니다. 금새 다른곳에서 번식 하기 때문입니다.

진드기 서비스는 1시간 내외 소요됩니다.

세스코 진드기방제 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원 입니다.

일반방제(개미,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초기비용 240,000 이며,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이외에 벌레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이는 벌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올려 주신다면 최대한 방제하는 방법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시원해져도 조금은 덥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