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유감...
  • 작성자 박병우
  • 작성일 2006.09.03
  • 문의구분 채용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당사에 바퀴벌레 구제신청을 했다가 거절당하여 졸지에 세스코가포기한 바퀴벌레소굴 업소의 주인이 된사람입니다.
정말 황당하기 이를데 없군요....
아무리 대한민국 최고의 해충방제기업이라 해도...도무지 해결할수 없는 환경이 있을수 있다는거 저도 인정합니다.
하지만 방문하신 직원분이 업소를 둘러보시드니 예전 약을 바른흔적이 있다는 이유만으로...박멸이 힘들거라 말씀하시면...도대체 세스코란 회사는 뭐하는 회사입니까? 그럼 세스코를 부르기전에 약도 한번 안뿌려보고 바로 전화하는 고객들도 계신가요???
약 두달전에 맥스포스란 약을 하나 구입해서 주방에 발랐습니다.그후로 간간히 에어졸도 뿌렸구요...
세스코에서 방문하신 직원분께서는 제말씀을 들으시더니...아무래도 박멸이 힘들것 같다고 하시네요...자기들이 바르는약도 맥스포스랑 크게 다를것 없다는 친절하신 설명과 함께요...제가 그럼 다른방법이 없냐하니...만약 결과에 책임을 못지는 조건하에 자기들이 작업을 하면 일반인들이 바르기 힘든곳까지 골고루 약을 발라드릴수 있다고...하시더군요...
세스코는 약뿌리기 대행업체인가요????
30년간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노하우는 구석구석 골고루 약바르는 방법에 대한 것인가요?
석박사로 구성된 20여명의 연구진은 그런걸 연구하시는 건가요?
책임을 지지 않겠다는 조건하에서 고객들과 계약을 하신다면...
요즘 한창 티비로 광고하시는 환불시스템은 도대체 뭐하러 광고를 하시는지...
소비자들이 이런내용을 알고있을거라 생각하시나요?

제 질문에 대한 적절한 답변 요구드립니다.

적절한 답변을 주시지 않을경우 저도 제가 겪은 이 황당한 일을 제가 할수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주위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거대 기업을 상대로 터무니없는 공갈협박이나 황당한 요구를 하는 정신나간 사람 아닙니다.

쓰잘대기 없는 질문들에 친절하게 답해주신 세스코의 정성으로 볼때 제 질문에도 납득갈만한 답변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담당 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우선 문제를 확인하여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6.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