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올해 3월에 완공한 새 아파트예요.
그래서 저희도 3월에 입주를 했는데 며칠이 지나서 부터 바퀴벌레들이 한두마리씩 보이기 시작해서 시중에 파는 바퀴벌레 약들을 뿌리고 놓고 했는데 소용이 없어요... 지금은 하루에 6마리를 잡는 날도 있답니다.
환할땐 보이지 안다가 새벽에 화장실 가려고 불을 키면 보인답니다. 주로 정수기 밑이나 냉장고밑 훈훈한 곳에서 나온답니다. 도대체 이 바퀴벌레는 왜 생긴는 건가요? 그리구 저희집은 24평 아파트 입니다 비용은 어느정도 드는지 알고싶어요... 우잉 바퀴벌레 정말 지겹답니다. 이놈들 다 죽이고 싶답니다... ㅎㅎㅎ ㅠ.ㅠ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24평 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서늘 해졌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