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 때문에요..
  • 작성자 행복
  • 작성일 2006.09.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사실 개미랑 바퀴벌레가 같이 살았었는데
저희 집 고양이가 유독 개미를 못살게 굴더니만
바퀴벌레만 살게 되었어요..

근데 요즘 바퀴벌레가 자꾸 느는거 같아서요..

그리고 제가 바퀴벌레만 보면 몸이 가려워서..-_-;;

여기부터 질문!

저희집은 바퀴벌레가 2종이 같이 사는거 같은데요..
그림으로 확인하니 독일바퀴랑 먹바퀴인거 같습니다.
이런 경우도 가능한가요?

그리고 먹바퀴 알을 저희 오빠가 태웠거든요..-_-
그랬더니 펑(이라고 까지 할 정도로 큰 소리는 아니지만)하는 소리랑
함께 멀리 날아가서 제가 놀라 죽는주 알았습니다..
그런 경우 바퀴벌레 알은 죽은건가요?

그리고 저희집은 22평인데
저희집이 세스코를 신청할 경우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먹바퀴와 독일바퀴 같이 공존 할수 있습니다.

특히 먹바퀴인 경우는 외주성바퀴 입니다. 외부에서 창문틈, 방충망, 하수도를 통해 유입이 되지요.

또한 알집을 태울때 그런 현상은 알집이 팽창되여 일어난 증상입니다. ^^!
처리는 완벽하게 하셨네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22평 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서늘 해졌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