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참... 이상하네요.. 광고랑 말이 다르네요!
  • 작성자 류승희
  • 작성일 2006.09.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음식업체(빵집)에서 일하는 판매 사원 입니다.

세스코는 광고에서그렇고 지금 모든 사람의 상식으로는 벌레가 다시 나오면 100% 환불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일하는 곳에 처음 갔을때 세스코 에서 관리하는걸 보고 한편으로는 마음을 놓고 일했습니다.

그러나 몇일동안 저희 매장에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큰... 저는 보지는 못했지만 옆에서 잡았다면서 그러는 것입니다.

알고보니 몇일 전부터 바퀴벌레가 나오고, 그중 하루는 세스코 기사님께서 오셨을때 직접 잡으셨다고 하던데..

환불이나 다시 소독이나 점검은 커녕 "주변 환경이 이래서 밖에서 들어오는 벌레라고..."

그러기에는 저희 매장 문 바로 오른편으로 빵을 진열하는 매대입니다.

그럼 거기서 벌레가 나와야 하는거아닙니까?
그것도 아니고 한참 들어오고난뒤 안쪽에서 벌레가 툭 하니 나오고..

ㅈㅓ는 어제 벌레가 나와서 괜히 얼음에 놀라고..
그뒤로 벌레가 나온 주변에서는 아주 사람이 민감해 지는 것입니다.

참으로 광고하고는 다르게 사람에게 말을 해 주며, 무책임 하시게 나오시네요..

광고가 조금 허풍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건 쫌 너무 하시는거 아닙니까?

처리를 제대로 안해주신다면...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도 하고 요즘 모든 인들이 즐겨찾는 지식인에게 글도 살곰히 올려 드리지요..

이건 협박이 아니라, 그쪽에서 먼저 무책임하게 나온 잘못입니다.
사람을 우롱해도 정도가 있지.. 돈은 돈대로 받아가고서는...
답변은 아주 무책임 하시고..
그럼 광고를 그렇게 내보내시면 안되는거 아니겠죠?
광고를 바꾸시던가 저희매장에 요즘 자주 출근도장을 찍으시는 벌레들을 없애주시던가, 아니면... 뭐 세상에 쪽팔림을 쬐금 당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매장이 어디신지 문의 드립니다.

매장이름및 전화번호등을 올려 주신다면 저희 본사에서 직접 처리를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서늘 해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