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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파트 바퀴벌레
  • 작성자 김한나
  • 작성일 2006.09.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나 개미는 자주 이사를 간다???
머 대충 .. 이집에서 약 뿌리면 옆집으로 갔다가 다른집 갔다가 그런다는..
그렇다면 완전 박멸 하더라도 옆집 바퀴가 놀러오거나 하는 것등은
환불 사항에 들어가지않는 것인가요???
30년 된 아파트라 얼마전 배수관 공사는 했지만
그래도 소독하면 한달을 못가기 때문에
세스코의 도움을 받고 싶은데
요금에 관해 질문이 또 있는데요 39평 아파트이고 실평수는 잘 몰라요
바퀴 개미 둘다 박멸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또 월 관리비는 다달이 내는 것인지 아니면 부를때만 내는 것인지
답변해주시와요!!

아파트가 오래되고, 아파트 자체에 바퀴나, 개미가 많다면 완전박멸은 어렵습니다.
이웃으로 부터 유입이 계속 되기 때문에 아파트 전체에 서비스를 하지 않는 이상은 박멸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희 서비스를 받으신다면 그 수를 현재 보이는 수 보다 현저하게 줄일수는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바퀴나 개미를 이웃으로 보내는 것이 아닌 제거를 하기 때문에 이웃에도 해가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매월 납입하시고, 서비스는 4개월간격으로 하게 됩니다.)

39평 일반해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신다면 초기관리비는 18만원 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서늘 해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