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하십니다 ^^;
전 그냥 잡스런 농담이나 하려고 글을 쓴게 아니라
보름전에 이사 온 집에 개미가 있네요
일명 불개미라고 하는것 같던데
아주 작고 빨간 개미 있죠?
그게 아주 많이 사는거 같애요
이거 사람도 물고 나무도 갈아 먹는다고 하는거 같던데 맞나요?
이사 온 집에 창문이나 벽 마감처리를 나무로 해놨더라구요
가만히 살펴보니 구멍구멍도 많이 있는것 같구요
한번은 훈제 치킨 먹고 나서 안치우고 자버렸더니
아주 징그러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완전 버글버글 되더군요
아무래도 약치는건 안될것 같아서 비용 문의와 차후 관리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지금 사는 집은 약 18평정도 되는 빌라이며
앞서 말했듯이 창문이며 벽 마감 처리등이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앞서 살던 가족이 아기를 키우던 사람이였구요
전 집에서 거의 밥도 안해 먹는 사람입니다
비용은 얼마나 되며
세스코에서 방역을 하면 이 개미들이 완전히 없어질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전 어른이라서 개미한테 안 물릴줄 알았더니
자고 일어나니까 물려있더라구요 -_-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18평 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매월17,000원으로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서늘 해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