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1일에 세스코 방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바퀴벌레 때문에요..
바퀴가 안없어지면 환불해준다면서요?
저희집 안없어졌거든요!
2번째 방제받으면 곧 사라진다더니
저희집은 조금씩 보였습니다.
근데 2주정도는 몇마리씩 보일수 있다고 하면서
괜찮다고 합디다!
그래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근데 작은 바퀴가 아니고 좀 자란 녀석이
돌아다니는겁니다. 약먹고 곧 죽을녀석 처럼 보이지
않아서 엄마가 세스코맨에게 전화했더니
바퀴를 잡아서 다시 연락을 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퀴 잡아 놓고 연락을 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디다. 일하고 학교다닌다고
바쁜 사람들이 바퀴벌레만 잡고 있습니까!!
방제하시는 분들이라 더 잘 아시겠네요.
바퀴는 밤에만 활동하는거.. 오전 오후에 직장다니고
학교다니느라 집에오면 잠 자기도 바쁜데 바퀴벌레
잡고 연락달라뇨.. 어디 바퀴벌레만 보고 산답니까?
그래도 바퀴 박멸하겠단 생각에 기다리고 기다려서 바퀴
잡았습니다.
바퀴벌레 잡고나서 연락하래서 연락했더니
한다는 말이 날짜가 지나서 안된다고요?????
뭐이런 경우가 다있습니까?
그럼 서비스 해지 되지 않았을때 곧장와서 봐주던지
바퀴잡고 연락달라는 소린 왜합니까??
기간 정해 놓고 그기간에 바퀴가 나오면 환불 되는거고
그 이후에 하루라도 지나서 바퀴벌레가 나오면 환불이 안되는건
뭡니까?
세스코맨은 2차방제 이후 정기관리 서비스 신청 안했기 때문에
자기랑은 상관이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면서
자기한테 전화하면 안된다고 전화하지 말라고 하고.
웃겨서.
시에프 보면 세스코맨 항상 친절하던데 그분은 왜그런가 모르겠네요.
그냥 시에프는 시에프일 뿐인가요?
세스코맨이 서비스센타에 직접 전화하라고 하던데.
전화하면 달라지나요?
돈 더내고 정기관리서비스 받으란 말 밖에 더하겠습니까!
진짜 말하다보니 더 화가나네요.
어쨌든 요점은 이겁니다.
방제하고나서도 바퀴가 계속 보여서
세스코맨한테 전화했을때는 분명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이었고..
세스코맨이 바퀴를 잡고나서 연락하라고 해서
연락한건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였습니다.
바퀴는 분명 2차방제를 하고나서도 볼볼 거리며
잘도 기어다녔고..(많은 수는 아니었지만 완전박멸은
절대로 아니었습니다!) 바퀴를 잡고나서
연락달라기에 했지만 날짜가 지났기 때문에(서비스 종료)
세스코 매은 돈을 더내고 정기관리 받아라 이거입니다!!!
제가 화가 나는 부분은.
바퀴가 보인다고 했을때 세스코맨이
방문을 한번은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바퀴를 잡고 연락을 달라고 하기에
어이도 없고 짜증도 났지만
밖에서 들어온 바퀴일수도 있다는 얘기에
기껏 잡아서 연락했더니 날짜가 지나서
안된다 합니다.
날짜 지나서 바퀴를 잡은 저희 잘못인가요??
정말 그런건가요??????
바퀴도 저희가 잡아서 직접 갖다 받쳐야 한다니..
세스코가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줄 미처 몰랐네요.
차라리 약넣은 주사기 주면서 직접 바퀴찾아서
방제하라고 하시지 그러셨어요.
아무튼//
일처리 제대로 해주십시오.
전화 상담 저보고 하라고 하지말고
직접 전화주세요!!! 환불을 해주시던지 바퀴박멸을 확실하게
해주시던지 암튼 일처리 깨끗하게 해주세요!!!
연락처 입니다.
051-646-4842
016-861-4842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되는데 정기관리 서비스 받겠냐고
그래서 그건 됐고
서비스 받은지 좀 됐는데 계속 바퀴가 보인다고 했더니
약먹고 곧 죽을 녀석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대체 얼마나 지나야 바퀴벌레들이
아예 안보이냐고 하니깐 빠르면 1~2주고
늦게는 1달이 될수도 있다고 하면서
안심시키더군요.
근데요.. 완전 박멸을 1달정도 기다려야 알게된다면
서비스 종료시점도 그때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때는 서비스센타 직원이 곧 없어지니 안심하란
식으로 이야기 해서 그러려니 믿고 그냥 서비스 종료
시켰습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끝이 없네요.
연락주세요!!!!!
혹시 위에 전화로 받지 않으면
051-462-7604(엄마가게) 번으로 전화하세요.
051-646-4842(집)
016-861-4842(세스코 바퀴방제 신청인)
먼저 일처리가 잘 처리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현재 바퀴까지 보인다니 많이 속상하실듯 합니다.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내용을 저희가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후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