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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이효리
  • 작성일 2006.09.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몇주전부터
바퀴벌레가 나오고있는데요.
저희 집은 마루바닥이라 벌레들이 살틈이 없다 생각했는데
3년만에 침대밑이랑 화장실에서 지금까지 한 5마리를 봤습니다.

그리고요.
화장실에 날파리는 아닌데요.
동그스름한테 통통한 날파리크기의 벌레가 있습니다.

아!
방금치킨먹다 발견했는데요.
머리카락정도의 굵기의 다리를 가지고 있구요.
몸도 디게 얇아요. 머리카락보단 몸이 굵은 거미가 있습니다.
이 거미는 처음봐서 이름이 뭔가 해서 여쭤보는것이구요^^*

개미도 많이 출몰합니다.
개미가 보통만하지도 않고 조그만거 있잖아요.
제가 많이 본 길에다니는 개미가 있어요.

나무상 조그만거에 막 열댓마리씩 비슷한데에 같이 돌아다니구요.
개미는 나온지 꽤 된거 같아요.

근데 특히 바퀴벌레는요.
저희집에 기생하고 있는건가요?

저희 집에 방이 5개가있는데요.
끝에 방이 있는데요.
거기 싱글침대가 두개 있어요.
그옆에 이불이 막 쌓여 있구요.
이불이랑 침대 만나는 곳에 바퀴벌레가 스톱한채로 있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살던 집에는
거짓말 안하고 그냥 앉아있으면 옆으로 줄지어서
5마리가 밥알만한 조그만애들이 돌아다녔습니다.

날개달린 큰애들도 있었구요.
정말 날라다닙니다^^*
진짜 높이 날라 다녔습니다. 날개 안다니고 빨리요.

지금 말하려던게 이게 아닌데요 .ㅋㅋ
그런 빠른애들이 저희 집에있는 그아이는 스톱한채로 있었던걸까요?

뭐... 느리게 움직이긴 했지만요.
저희집에 나온 바퀴벌레들이 다 좀 느렸습니다.
어릴적 봤던
그 빠른 바퀴벌레들이 아닌것 같아서요.

그리고 개미는 다 작습니다.
큰거 없어요 ^^*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서늘해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