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상가주택4층인데요
예전만해도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지금은 완전 ;; 전에 화단에 나무를 뽑았는데 바퀴가 개미처럼 땅속에서 우르르르나오고;;; 몇일전엔 설겆이통에서 흰색바퀴까지 작은것도 아니고 흰색 큰바퀴요 지금 약을 놔서 전에보단 안보이는데 아 정말 바퀴때문에 환장하겠습니다 상가건물이라 약을쳐도 어짜피 다시 생긴다고 하고...
흰색바퀴는 변종인지 아효... 불안해서 식기사용에도 찝찝하고 쩝
부모님이 연세가 좀 있으셔서 좀 무감각;;;
저도 민감한편은 아닌데 좀 심하네요 쩝...
근데 흰색바퀴는 변종인가요? 아님 허물 벗는건가요?
독일바퀸지 일본바퀸지 그렇게 생긴것이 작은넘도 아니고 엄청컸어요
살아있고;; 또 검은놈이랑 붙어있던거 같은데 허물을 벗던건지 아님 2마리가 교배를 하는건지;; 쩝.. 집에 화단도 있고 화분도 많아서 벌레가 좀 많네요 전엔 아주 큰 밖에서 사는 딱딱한 바퀴가 좀 있더니 그것이 다 없어지도 지금은 일본인지 독일인지 바퀴가 우리집을 정령하고있어요 도배장판 하니깐 더 생긴거 같아요... 10년이 넘은 건물이라 그런지 쩝...
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봅니다 ㅠㅠ
흰색바퀴는 허물을 벗은지 얼마 되지 않는 바퀴입니다.
하지만 이런바퀴를 보기란 쉽지 않은데 보셨다면 바퀴의 빈도수가 많다는 증거 이기도 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