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도 그런게 있어서 닦아냈는데 오늘보니 또 떨어져 잇어요.
창틀에(동일위치) 나무가루가 떨어져 쌓이고 있어요.(두군데정도 되요.)
위에는 씽크대 상부장이 있는데 아무래도 씽크대 상부장 뒷면에서 뭔가가 나무를 쏠아내고 잇는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어떤 종류의 벌레가 그럴수 있는지 궁금하고요, 어떤 처치 방법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물론 세스코를 부르면 좋겠지만.ㅎㅎㅎㅎ
아참. 이사온지 얼마 안됫는데 이집이 거미가 참 많아요. 창틀이나 구석같은데 조금 신경을 안쓰면 거미가 집을 짓네요. 완전 올수리를 하고 온 집인데도 그래요. 그때 그때 치우고 살긴 하는데 이것도 혹시 박멸해야하는 해충인가요?
응답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나무가루가 생긴다면 나무벌레류의 소행인듯 합니다.
만약 흰개미라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제거하기 힘듭니다.
또한 개미가 아닌 나무벌레 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나무벌레는 개미와 매우 유사한 면이 있습니다.
이 녀석 또한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훈증이라는 방법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만... 매우 독한 약제로 현재 세스코에서는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목재는 수입시 훈증 처리로 나무벌레와 흰개미를 모두 제거하게 되어있습니다.
고객님께 많은 도움 드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
또한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 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 등의 기타 벌레들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충망 틈, 창문 틈 등을 잘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거미도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