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두 번(총 4달)에 걸쳐 개미박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가장 마지막이 8월 초경쯤 됩니다.
그런데 다시 개미가 나오고 있는데, 이건 월관리를 신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또 다시 나오는 것인가요?
올해 처음에 서비스 받은 후 7월경에 또 다시 개미가 나타나서
16만원을 또 들여 다시 신청한거였거든요.
그래서 완적박멸 환불보장이란 말은 월관리를 해야 가능하다는
뜻인지 해서요.
속상합니다. 32만원이나 들였는데 개미가 또 나오게 되서요. ㅠ.ㅠ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 개미인데... 어떤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죄송합니다.
현재 세스코에서 서비스를 받으셨다면 고객님 코드번호 또는 성함이나 정확한 전화번호를 부탁 드립니다.
저희에게 서비스 받으신지 얼마 안되셔서요.
개미가 나타났다면, 저희도 서비스를 다시 해드려야 할지 확인이 되어야 할듯 합니다.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부탁 드립니다. 아니시면, 고객센터로 위의 내용을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