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문의입니다.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6.09.29
  • 문의구분 채용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세스코 서비스르 받고 있습니다.
우선 광고나 세스코의 모토를 보면
완전 박멸을 한후에 정기적인 관리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아니면 완전 환불이라구요

저희집은 워낙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바퀴벌레 상태가 심하긴 한데.
그래서, 정말 구세주를 만난기분으로 신청한건데..
박멸은 커녕 줄지도 않은 시점에서
정기관리로 넘어간듯 합니다.
하지만 정기관리도 전화해서 모라고 해야지만 오고..

현재 바퀴벌레 수는 더 늘어난 상태입니다.
저희집이 처치불가이면 그렇다고 포기를 하시던가.
왜 광고에서는 효과 확실하고 그런것 같은데
저희집은 이렇게 소홀하신 건지..

일단 이거 보시면 답변 주세요.
물론 자세한 회원사항 확인하고 그러셔야 겠지만...
제이름으로 회원이 되어있는게 아니라서..
저도 답답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정보가 없어 고객님댁 서비스를 어떻게 진행을 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중요한 것은 저희가 고객님댁에 어떻게 서비스를 해 드렸는지 확인이 되야 할듯 하며, 간혹 아파트 자체에 바퀴가 많은 상황이라 박멸이 어렵다면 서비스 전에 세스코맨께서 어렵다고 말씀을 드렸을 것입니다.

아파트 문제가 아니라면 박멸에 관해서는 확신 하구요.

따라서 무엇이 문제가 되였는지 저희도 확인이 되어야 할듯 합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댁에 대한 정보를 부탁 드리며, 최대한 바퀴를 박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곧 중추절 입니다. 늘 형통하시고, 평안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