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집은 지은지 8년정도 된 빌라입니다.
내.외관 모두 깨끗한데 몇주 전 부터 바퀴벌레가 한마리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소스라치게 놀라서 발견한 이후로는
밤에 잠도 잘 못자고 있지요,,,- _- 그래서 그냥 개인적인 판단
으로 다른 집에서 이사를 온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한마리씩 5 or 6번 봤는데 그 중 3번이 욕실 안과 문
바로 앞에서였습니다. 욕실 천정에 작은 틈이 있는데 그쪽을
통해 들어온게 아닌가 생각했어요. 장기적인 관리도 중요하지만
만약 외부에서 유입되는 것이고, 그 경로를 파악할 수 있다면
관리 외에도 다른 방법(확인된 집도 함께 관리를 받는다던지)을
강구하고 싶어서요.
집에서 토끼를 키우는데요, 혹시 방제작업을 함으로서 토끼한테
작은 영향이라도 미칠까 우려되어 질문 드립니다. 인체에도 무해
한 것으로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동물은 사람보도 면역이 약해서
걱정이 됩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_ _ )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애완동물을 기르시는 분들은 해충의 먹이가 될수있는 사료관리를 잘 해 주셔야 합니다.
세스코서비스 약제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또한 애완동물이 먹어도 무방합니다.
약제 설치는 애완동물에 입이 닿을 수 없는 곳에 맞춰 설치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일반적인 소독약품을 뿌리는 것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고민 없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형통하시고, 평안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