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층건물의 4층인 아파트 거실천정으로 쥐가 다니기에 어디서 부터 들리나 들어보니 가스렌지 후드통뒤에서부터 나더라구요. 점점 심해져서 노이로제 걸리기 직전에 천정을 뜯고 공사를 했어요. 벽과 천정사이에 구멍이 있기에 관리사무소에서 막아주고 인테리어 공사로 마무리를 했어요. 비용이 만만찮게 깨졌죠. 그런데 공사 후 2주가 지나서 작은방에서 다시 쥐 다니는 소리가 나는거예요. 예전에 거실과 작은방, 화장실까지 소리가 났었는데 공사때 렌지 후드뒤쪽은 철저히 막아서 인지 거실에서는 소리가 안나고 작은방에서만 나는데 화장실 천정 위 수도관, 배기관들을 타고 들어오는지, 아파트를 버릴수도 없고, 속여 팔수도 없고, 다시 천정공사를 해야할것 같은데 쎄스코의 도움을 받으면 쥐가 들어올 입구를 철저히 막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초음파로 쥐를 퇴치할 수 있나요?
쥐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방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쥐의 습성과 행동경향성, 종류파악등과 같은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현장에서 쥐의 먹이와 물 섭취장소, 노는장소, 서식처, 이동경로 파악, 주 침입로, 등… 이 같은 사항을 파악한 후 의사가 처방을 하는 것과 같이 이제 어떻게 쥐를 잡을 것인지 (끈끈이 설치는 어디에 또 약제는 어떤 것을, 침입로 차단은, 주 서식처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등..)를 구상하여 실행하게 됩니다.
일반인이 쥐를 완전히 구제하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먼저 실내에 쥐가 서식하고 있다면 쥐약과 쥐 끈끈이를 설치하여 실내 서식 쥐를 구제하고,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쥐약을 외곽에도 설치하여 외부에 서식하는 쥐도 구제 하여야만 실내로 침입하는 쥐의 숫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스코 구제 서비스는 쥐가 실내에 서식하는 경우 2~3개월 이내에 100% 퇴치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쥐는 외부에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실내에 침입하기 때문에(쥐는 번식력이뛰어나서 1쌍이 1년에 최대 1,250여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초기에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초음파는 초기에 쥐를 쫓아 내기는 하여도 시간이 흐르면 초음파에 적응해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평안하시고, 풍요로운 이 가을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