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바퀴벌레가 정말너무많아요
새벽에 한
2시나 3시쯤에 나가보면
엄지손가락만한게
부엌에만 10마리정도보이구
새끼 개미만한거부터 시작해서
거의 몇백마리가 보이구요
화장실에도 욕조에 물받아져있는날이면
몇십마리씩 빠져죽어잇고 물컵식탁에 냅두고 자는
날이면 그안에 3마리 기본으로빠져잇구요
바퀴벌레알 깐껍데기 청소할때 2~3개씩꼭봐요
약 안써본거없이 다써봤는데
절대 안죽구요
그래서 세스코를 부르려구하는데
아파트라 보일러실이 연결되있어서 다시 넘어오기때문에
효과없다고 하던데
아랫집사는 사람들도 세스코 불럿었는데
한 한달지나니까 옆집에서 계속넘어와서
다시 보이기시작하고
금방 원래처럼 많아진다고하던데..
어떻게 완전히 없앨방법은 이사말고는없나요??
그리고 집이 36평정도인데
비용은 어느정도들어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아파트 자체에 바퀴가 많다면 동 전체를 서비스 하지 않는한 완전 박멸은 어렵습니다.
다만 정기관리등으로 현재 보이는 바퀴를 현저하게 줄일수는 있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6평 인 경우 18만원 입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평안하시고, 풍요로운 이 가을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