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인데요.
그전에는 해충 소독이 정기적으로 있어서 바퀴벌레는 없었는데 이사온곳은 낡아서 그런지 바퀴벌레도 있고 희안한 벌레도 많아요. 글구 여기는 해충소독도 안한데요. ㅠ.ㅠ
집을 리모델링 해서 이사를 와서 깨끗하긴 한데,
바퀴벌레가 한마리씩 보이는거예요,.
아무래도 리모델링 하는 동안에는 전기 스위치 안에 숨어 있다가 그 틈새로 나오는거 같아요. (엄마가 전기스위치 테두리를 새거로 바꾼다고 다 뜯어놔서 그 안에 전기선들이랑 벽 내부 공간이 다 보여요.)
아니면 다른 집에서 한마리씩 들어오나?
근데 바퀴벌레가 동그랗게 입체적으로 생겨서 보통 보는 생김새가 아니예요
방개 같아요. 풍뎅이같기도 하고.
그리고 겁나 커요.
그래서 가구 밑으로도 잘 못들어가요. ㅋㅋ 못숨어서 살충제맞고 죽어요.
이런 바퀴벌레는 어떤 종류인가요.?
그리고 해충 죽일때 얼마정도 들어요? 바퀴랑 같이 못살아요 ㅠ.ㅠ
아파튼데 다른 집은 세스코에서 살충안했는데 우리집만 하면 다시 생길지도 모르잖아요~ ???
외주성 바퀴를 보신듯 합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평안하시고, 풍요로운 이 가을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