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저는 작년부터 세스코와 인연을 맺었는데요...저희집에는 개미가 있었거든요... 암튼 세스코에 관리받으면서 개미가 없었는데...얼마전에 개미가 주방에서 줄지어지나가더라고요...그때 바로 죽이고...정기관리때가 얼마남지 않아 전화 안하고 있었는데...어느날아침에 일어나보니, 아가 얼굴에 2개의 빨간자국과 손에 3개의 빨간자국이 있더라고요...만져보니, 벨레물린것처럼 볼록하게 솟아있고요..모기는 절대 아니였어요^^*
전 당연 개미물린것이라 생각하고, 세스코에 전화해, 바로 관리받았어요.
그뒤에 관리 받고도 무지하게 찝찝했는데... 오늘 옷장서랍에 옷을 정리하다보니...글쎄..서랍바닥에... 하얗고, 실지렁이같은이 마구 꼬불거리더라고요..전 난생처음보는 벌레인데 길이는 육안에 보일정도니까 1cm정도 되는것같고요...암튼 하얀색이면서도 투명한데...해파리같은투명함이더라고요..
전 집먼지 진드기인가하고, 인터넷찾아보니...집먼지 진드기하고는 모양이 다르네요..크기도 그렇고요..
참...지렁이같이 생긴것이 꼬리부분이 뽀죡하더라고요..
지금 침대와 모든커튼...등을 빨래하고있어요..
이 벌레가 무슨벌레인지 알려주세요..
좀벌레 입니다.
좀벌레 성충은 섭씨22~32도와 상대습도50~75%가 유지되는 벽면 틈새, 저장물건 하단부 등에 1~3개의 알을 매일 산란합니다.
좋은 조건에서 알에서 성충이 되는 기간은 3~4개월 정도 소요되며 충의 수명은 3년 정도입니다.
주로 낮 기간에는 어두운 곳에서 숨어서 쉬다가 밤에 활동을 합니다.
서식장소는 모든 곳에서 생활하며 일주일 정도는 수분과 먹이를 공급받지 못해도 생존이 가능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합니다.
실크,면류, 레이욘, 나일론의 면직물을 먹기도 하고 밀가루가 있는 곳에서 자주 발견되기도 합니다.
좀벌레 약을 설치한다고 구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원터치식 에어졸이나 연막탄을 방을 밀폐한 상태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3 ~ 4회 정도 사용하시면 구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