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와 개미가...
  • 작성자 진지함
  • 작성일 2006.10.3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 집... 지은 지 얼마 안됐고

살은지도 1년 가까이 되는데(아파트임)

청소도 제가 나름 열심히 하는 편인데...


김치냉장고 위에서 엄마가 바퀴벌레를

죽였다고합니다..그리고

주방 싱크대위에 개미들이 무수히

많은 것을 보앗구요...


아 정말 이건 최곤데...정수기 틈안으로

개미가 들어가는걸 봤어요,,

(그리고 오늘 커피타다가 실수로
쏟았거든요? 정수기 밑에서부터 쫘악...
벌레엄청 꼬이겠죠???????!!!?)


개미를 죽이면 더 생긴다고해서

자제하고 있지만 무서워요!

(제 친구네도 개미가 있었는데 약뿌리니깐
안 나타난데요)


제가 최고 싫어하는게

벌레에요,,,,,곤충도....!

집은 한... 24평정도하구요

바퀴벌레와 개미 둘다 박멸하려면

얼마정도 될까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평안하시고, 풍요로운 이 가을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