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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바퀴벌레가 넘 싫어여..
  • 작성자 고양이
  • 작성일 2006.11.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벌레는 한달에 한번? 보일까 말까이고

개미도 별로 없었는데 요즘 추워지면서 부쩍

벽에 기어오르는 녀석들을 볼 수 있네여- -..


욕실에서 세수하다가 몇마리 봐서 , 물로 익사시켰는데

녀석, 투명갈색이 좀 귀엽더군요

근데 오늘 저녁에 과자를 먹고 봉지를 책상에 올려놨는데

이 높은곳까지 녀석들이 무리지어 올라와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순간 소름이 쫙 끼치는게 바퀴벌레 한마리의 발자국소리가

중추신경을 마비시키는 듯한 느낌과 비슷했어여..

개미가 줄지어서 다니는 길을 쫓아가보면 개미집이 나오는데

얘네는 개미집 찾기도 힘드네여...

휴...........

어찌해야 좋을까여ㅠㅠ 따로따로 한마리씩 요상한곳에서

튀어나오는데 잠을 못자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여~!!!!!!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섬세한 관리를 받아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전화 주세요. 저희가 달려 가겠습니다.

답변일 2006.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