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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여~~
  • 작성자 개미없...
  • 작성일 2006.1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가 이 집으로 이사온지 3주정도 됐거든여
근데 바퀴와 개미가 너무 많으네여~
아직 백일도 안된 아가도 둘씩이나 있고 이제 갓 돌 지난 애도 있는데
넘 걱정입니다..
며칠전 개미한테 물렸는데 넘 따끔하더라구여
빨갛게 부어오르고... 근데 애들 물가봐 넘 걱정이네여
이제 아가들 누워있는 침대까지 기어올라오구있답니다
오늘저녁.... 넘 많은 개미들이 아가들 머리위에서 기어다니더라구여.
어찌나 징그럽고 화가나던지....
오늘따라 이상하게 개미도 많구여
개미 어떻게 없애야하나여?????
음식들도 맘편히 보관도 못하겠구
뭘해도 뭐든지 봉지에 꽁꽁 싸놔야하구...
개미땜에 넘 스트레스 받네여!!!!!!
저희 집 개미 좀 없애주세여~~!!!!!!!

근데 개미가 수직 이동을 한다는데 위아래 집에서 나오는 개미라면
그건 세스코에서 어떻게 해결해주시나여????????

아기천사가 있네요. ^^ 많이 이쁘시겠습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평 이하,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개미등이 건물자체에 많다면 정기관리를 받으셔서 현재 보이는 수를 많이 줄이시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평안하시고, 풍요로운 이 가을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