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방제를 받았는데, 바퀴가 계속 나옵니다..
아기가 있는 집이라, 처음에 완전히 박멸하고 그다음에도 꾸준히 안나오는 시스템을 원했는데, 처음 고객센터로 문의했을때는 그렇게 바퀴가 계속 보이면서 죽는다고 한적이 없는데, 그래서 타업체보다 비싸도 구지 세스코를 한것인데, 방역하시는분도 다하고나서 바퀴가 보일수도 있다고
바퀴가 보일때 잘잡는 사람이라면 구지 돈들여서 구제하겠어요?
세스코 안할때도 한두마리 보일뿐이였는데..
한마리의꼴도 보기 싫으니까 한것이지..
고객센터 상담원은 제말에는 귀 기울이지도 않고 몇달간은 계속보인다고하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그렇게 계속보이면 누가 해요? 그냥 잡지---
싫어하니까 몇번씩 상담하고 문의한담에 한거지...
이런식으로하면 세스코 믿을수 없군요
가장 지명도가 있어서 믿을수 있을것 같아서
비용이 제일 비싸도 믿고 한것인데
바퀴가 이런식으로 나와도 계속 보일수 있다고하면
100%환불은 말뿐이군요... 내참!!! 어이없네요...
당당하게 바퀴나오면 환불해주시죠..
타업체에 하게요.. 임신중인 사람이면 애떨어지겠군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성함과, 전화번호로는 고객님댁 서비스에 대한 진행을 확인할 수 없네요.
고객님 성함이 아닌 다른분의 성함으로 서비스를 받으신듯 합니다.
하지만 내용을 본다면 현재 1차 서비스를 받으신후 보이는 바퀴로 인해 환불조치를 원하신 듯 합니다.
저희 세스코 서비스 약재가 사람에게 해가 없으면서 바퀴의 습성을 이용해 서서히 죽어가 다른 바퀴까지 처리를 하기 때문에 단기간 쉽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 입니다.
서비스후 이런 자세한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드리게 되여 있는데 설명이 부족한듯 합니다.
저희 서비스 후 보통 길게는 2~3주 까지 바퀴가 보이기는 하지만 바퀴 자체를 보시면 힘이 없이 다니는 것을 보실수 있게 되는데 이런 바퀴는 저희 약재를 이미 먹었다는 증거 입니다.
이때 보이는 바퀴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이 시점을 넘기시면 정말 눈에 띄게 바퀴가 없어졌음을 확인 할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현재 아기천사등 여러가지로 고객님댁 바퀴에 대한 설명에 미흡한점 사과 드리며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