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서비스를 받았는데 바퀴가 없어지지 않아 추가로 1회 더 받았습니다(2+1=총3회죠?)
솔직히 마지막에 방문하셨을때 직원분께서 "바퀴가 없어지지않아 환불을 원하시면 저희가 환불을 해 드릴수 밖에 없는 입장이다"라고 하시며 "그러나 개체수가 너무 많아 완전 박멸이 어려운거 같다".. 라고 솔직히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러시며 앞으로 추가 방문 원하시면 한달 만칠천원 정기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설명도 해주시면서요
전 솔직히 직원분 고생도 많이 하시고 정말 고마웠고 또 얼굴도 자주 보니까 솔직히 인간적으로 그런말 못했지만
맘속이 편치 않았습니다
죄송스런 말이지만 이런 인간적인서비스(?)가 이뤄지는 관계속에 환불 요청 안하는게 어쩜 당연한거같고 회사측에선 그걸 노리고 환불신청 못하도록 교육도 시키고 하겠지 뭐 그런 생각도 들었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바퀴가 줄었다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박멸이 안되었다는게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누나는 줄은것만 해도 어디냐 정기회원 끊어라 하는데
솔직히 한마리라도 남으면 그게 수십 수백마리 되는거 순식간인데
정기 회원 끊어도 바퀴가 박멸은 안되고 줄기만 한다면 그게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솔직히 전 개인적으로 세스코약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저희집 바퀴가 너무 많아서 직원분 정말 신경써서 구섞구섞 꼼꼼히 참 많이도 짜넣어주시던데..
아직도 바퀴들 잘 다닙니다
서비스후 간간히 보이던 바퀴가 지금은 제법 많이 늘었네요..음
주절 주절 말만 길어졌는데
요점은
1. 완전 박멸이 될때까지 무료 서비스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2. 박멸에 자신이 없다면 차라리 환불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누나이름으로 신청했고(김은혜 순천시조례주공701동 201호) 누나는 동생인 제게 이일에 관해 알아서 하라고 맡긴 상태이기 때문에 김은혜고객 본인보다 제게 직접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가 박멸이 되지 않았다니 저희도 안타갑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내용을 고객센터로 보내 드렸습니다.
확인 후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실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찹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