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개미...어쩌죠?
  • 작성자 최소영
  • 작성일 2006.11.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사하기로 한 집에 청소를 하다가 보니
바퀴벌레가 살고 있었음을 알았습니다.
그전에 살고있던사람이 바퀴벌레 패치?같은것을
싱크대 문틀 이렇게 설치한것을 다 치우고
알까놓은것까지...이사하기 싫을정도로 끔찍했습니다.
모두 깨끗이 청소를 하고 락스성분이 들어있는 세정제로도
꼼꼼히 닦고 틈을만들면 바퀴가 알을 깐다기에
싱크데 그릇을 올릴 밑부분에도 아무것도 깔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사를 한후 청소를 열심히 한덕에
한동안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12평 정도의 다세대 주택에 혼자 살고있는 여성입니다.
벌레라면 아주 끔찍하게 싫습니다.
그런데 바퀴벌레가 아닌 개미까지 절 괴롭힙니다
문사이 벽쪽으로 개미가 줄지어 다닙니다.
개미는 바닥으로 내려오지 않으니 신경쓰지않았지만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청소로 없다고 생각했던 바퀴벌레까지
렌지대밑에서 한마리를 보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퀴벌레와 개미랑 같이 살고 싶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평,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찹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