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쥐랑 바퀴랑 귀뚜라미
  • 작성자
  • 작성일 2006.11.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여름에는 등굽은 귀뚜라미인가 뭐시긴가때문에 골아프고
잊어버릴듯하면 화장실에 등장하는 쥐..때문에
변비로 고생하고있습니다
바퀴벌레도 가끔씩보이고 갈색을 띠고 윤기가 나는 날렵해보이는
중간크기............
이집에서 살수가 없어요,,
주택인데 1층 앞집 뒷집 이케됫는데 저희집은 뒷집인데
보일러실과 화장실과 같이 있는데 옆집이랑 위통로가
연결되잇어요 ,,,
거기로 쥐가 왓다갓다 하는거같아여....
가끔씩 집으로도 칩임 해서 정말 이사가고싶게 만든답니다..
벌레만 아니면 정말 살기편한곳인데
짜증나 죽겟숨돠...세스코 불러도 정기적으로 해야할것같아요..
아빠가 찐득이로
쥐 잡아서 버리면 어디선가 또다른 쥐가........심장마비로
쓰러질것같아요....................
쥐 바퀴 등굽은 귀뚜라미 ...................박멸할방법은........
15평정도인데 가격이 얼마나 들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