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동안 정기서비스 가입을 했습니다.
11월 27일에 전화가 왔는데 11월24일에 정기점검 서비스를 잘 받았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방문한적이 없다고 얘기했고 해지하고 환불받겠다고 했습니다.
전화 받으시는 분이 확인해보고 다시 전화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몇시간 뒤에 담당 세스코맨이 전화해서 10월에 잡아놓은 벌레가 바퀴벌레인지 확인하러 왔던 것을 11월 정기점검으로 올렸으니 확인전화가 오면 그렇게 얘기해달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확인 전화는 오지 않았고 그냥 일방적으로 해지통보를 이메일로 받았습니다.
저는 꼭 환불 받아야겠습니다.
전화로하면 또 확인하고 전화해주겠다고하고 씹어버릴 것 같아서 여기에 글을 씁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먼저 서비스 진행이 원활하지 못한점 사죄드립니다.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11월 대금은 환불이 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