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환불 뻥이라는 내용으로 문의를 하여
전화번호나 고객번호 알려달라는데
알려주면 해당지사에서도 알것이고
또 전화와서 어쩌구저쩌구 말을 할것이고
환불은 결국안해주는거잖아여?
원룸사는데 지금 1년이 다 되어가는데 바퀴벌레가 사라지지 않고
답답하네요 TV CF에서 환불내용은 삭제하세요
환불 안해주실꺼잖아요? 정기적으로 돈내고 점검받으라는 권유만
받았는데 ...
세스코에 이런 모습을 많이 알려드릴께요...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고객님댁에 대한 관리를 지사를 통해 하기 때문에 저희로서는 지사에 연락을 드려 고객님댁에 철저한 서비스가 진행이 되도록 조치를 취하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또한 환불에 대한 것도 고객님의 정보가 있어야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말씀 드린 내용입니다.
정기관리를 하셔도 바퀴가 계속 유입이 되여 발생이 되는 것은 구조상 문제나 기타 주위에 바퀴가 많다는 뜻도 됩니다.
따라서 집안에 외부로 부터 바퀴가 유입 되는 통로를 찾아 꼼꼼하게 막아 주시는 것이 병행 된다면 방제에 대한 효과를 조금더 높일수 있을 듯 합니다.
바퀴는 향촉성이라는 성질이 있는데 이는 눌리는 것을 좋아 하는 성질로 아주 작은 틈을 이용해서도 충분히 유입이 되기 때문입니다.
집안에 금간부분, 창분틈, 방충망틈등을 꼼꼼하게 막아 주시고,
집안에 빈 박스등을 제거해 주시고, 관리해 주신다면 바퀴의 유입및 서식을 막을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위의 내용과 같은 것으로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를 주시면 저희가 성심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