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서비스 관련문의.
  • 작성자 정동일
  • 작성일 2006.12.21
  • 문의구분 채용문의

이번에 진드기방제관련 예약을 하고 오늘 3시30분경 약속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약속시간이 다되었는데도 전화한통화 없고 해서 본사를 통해 오늘

오신다는 여자(?)분과 통화가 되었습니다.

어제 연락을 드렸는데 전화를 안받으셔서 오늘 오지를 못했다고 하네요..

그러면 기본적인 서비스업체시라면 오늘 다시한번 전화를 주셔야 하는게

서비스업의 도리가 아닐런지 생각됩니다.

연말에 바쁘시고 하시겠지만 어제 전화했느데 안받았으니 고객 잘못이다.

이건 아닐듯 싶습니다.약속으로 인해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 생각은..평소에 게시판의 위트와 고객만족으로 신뢰감이

높았으나 오늘 대응하는것을 보니 조금 그렀네요..

만약 전화가 없는 사람은 해충 방제도 받지말라는 말이 되는건지..

집사람이 집에서 하루종일 묶여 있었는데 이에 대한 사과 전화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서비스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자료로는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분의 성함이나 번호로 등록이 되신듯 하며, 세스코 신청시 남겨주신 전화 번호등

기타 내용을 알려 주신다면 저희가 조회하겠습니다.


다시한번도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답변일 200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