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17일에 서비스를 받고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서 오늘 고객선터로 전화해서 담당자 전화를 받았는데 너무 급하게 화요일 오후 2시에 오겠다고 짧게 말씀을 하시고 먼저 끊으시는 바람에 정확한 날짜 파악을 못하고 알겠다고 했는데 제가 그 날 일이 있어서 집에 없습니다.
28일 목요일에 와 주셨으면 합니다.
또, 한 달이 지나도 연락 없어서 그것도 불만스러웠는데 제가 먼저 걸어서 걸려 온 전화마저 사무적인 느낌이어서 몹시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만큼의 많은 비용을 들여서 방제 서비스를 받는데 좀 실망스럽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일정에 차질이 있어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내용을 담당 지사로 연락을 드려 변경토록 알려 드렸습니다.
서비스에 만전을 다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풍요로운 년말 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일이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