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1998년 개원이래 지금까지 세스코를 이용하는 있는 고객사입니다.
저는 개원 후 지금까지 연수원에 근무하고 있는 말단 사원이고요.
사소한 일이라서 연수원 직원들께서는 이야기 하지 않고 있지만
오늘 점심시간에 메인메뉴에 과일, 샐러드, 음료까지 한상 차려놓고
식사를 하고 있는 귀사 직원들을 보니 정말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직원들인 저희들도 모두 식권을 구입해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세스코에서 직원들 교육을 도대체 어떻게 시키고 있는것인지...
최초 방문한 직원에게 점심식사를 무료로 제공한 저희가 잘못한것인지...
고객사 식당을 무료로 이용하고자 한다면 양해를 구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게 아니면 당연히 식권을 구입해서 식사를 해야하지 않나요..
어쩜 약속이나 한것 처럼 매번 방문일마다 점심시간에만 오는것인지...
8~9년동안 귀사 담당자가 여러차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도
바뀌는 담당자마다 똑같이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고 있다는것이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직원들 교육을 제대로 시켜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