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를 받으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본결과 다들 않좋다고해서요
하지만 우리가 살고있는 이땅에는 세스코가 제일 좋은것같은데 말들이 너무 많아서 믿어야할지 말아야할지...
궁금증 시작
질문1. 방송에 나오는 모습은 없고 이상한 아주머니가 오셔서 하얀가루 뿌리고 그걍 가시구 않없어지니 한번더 오셔서 하얀 약만 뿌리고 가시구 그래도 않없어지니 본사에 연락했더니 주기 적으로 받으라고하며 돈만 14만원인가 버렸다는 분들이 계셔어...
질문2. 대부분 오신분들이 다 아주머니라고 하시네요. 광고와는 전혀다른 행동들만 하시다가 간다고 하더군요. 거기에다가 해충박멸은 커녕 아무런 반응이 없어 환불을 요청하였는데 환불도 않해주었다는 분들이 계시던데...
질문3. 어떤분들한테 그런식으로 대하는지도 궁금하네요. 배우지못한 아저씨 아주머니 상대로 그런식으로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젊은 분들의 답변은 남자분들이 오셔서 해주셨다는데 나이 드신분들의 말은 전혀 다른 말씀들만 하니 사람을 가려서 아주머니 보내거나 남자분들을 보내나요 정말 궁금하네요.
질문4. 회사의 규모가 얼마나 크고 법적인 힘이 강하여 광고와는 전혀 다른 행동들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가 살고있는 이곳에는 쓸만한 곳이 세스코 뿐이라 신청을 할수밖에 없는데 주의에 말때문에 선뜻 신청을 못하겠네요.
질문5. 마지막 질문은 신청인의 질문입니다.
저는 얼마전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는데 집이 서울과 경기쪽에
집이 있는데 얼마전 서울에 아파트 오픈을 새로 구입하여
경기도에 있는 집으로 가지고 왔는데 (정수기도 함께)
그 두곳에 바퀴가 나와 알을 낳았는지 새끼들이 요즘 돌아다니네요
지금은 산후조리원에 있는데 집으로 가려니 왠지 기분이 영...
여러 벌레들때문에 아토피를 유발할수도있다고해서요. 그래서
박멸을 해볼까하는데 가격때나 어떤 유형으로 해주시는지 궁금하네
요 현재 살고있는 곳은 아파트 평수는 45평 전체 다 할려고 하는데
시원한 답볍과 금액을 알고 싶네요. 전 세스코에 원한을 같고싶지
않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릴께요. 좀 예민한스타일이라...양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45평 인 경우 20만원 입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세스코맨에는 남자분과 여자분이 계시긴 하지만 남자분에 비해 여자분은 극소수이며, 약재는 흰색의 약재는 저희가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세스코의 서비스를 받으셨던분이라면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릴 것입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것이 이루어 지는 한 해 되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