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해지후~서비스 엉망입니다~
  • 작성자 정정아
  • 작성일 2007.03.19
  • 문의구분 채용문의

2월달에 세스코 서비스 해지 한 사람입니다. 2월20날 제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돈이 빠져나갔고, 그래서 전화했더니~환급처리해준다고 하더군요..그때는 언제쯤 입금이 되는지 알려주지도 않았고,3월초에 다시 전화를 해서 입금시기를 물었더니 12일날 된다고 그러더군요,,12일 지나도 입금이 안되어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 누락이 있었다면서 19일날 입금된다고 하더라구요~내 참 기가 막혀서,,,내가 못받을돈 받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계쏙 거짓말만 해서 되겠습니까....큰 회사에서..상담원 김세빈씨라고 했습니다..그분이 잘못을 했을리는 없겠지만 책임은 지셔야겠지요..낼 다시 전화 할테니 알아서 하세요~

먼저 환불의 진행이 빨리 이뤄지지 못해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에 대한 환불을 오늘 꼭 처리를 하도록 말씀을 드렸으며,

4시까지 입금 확인이 되는대로 저희 직원이 전화를 드리게 될 것입니다.

다시금 사죄드립니다.

답변일 2007.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