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벽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그 안에 공간이 있는데요.
오래된 집이라 군데군데 틈이 있는데 거기서 개미들이 기어나와요.
안그래도 가끔 바퀴도 나오고 그래서 세스코 서비스를 받아보고 싶은데
좀 걱정되는게 있어서요.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거든요?
고양이 때문에 사실 뿌리는 모기약 같은 것도 거의 안쓰고 여름이면 눈에 불을 켜고 모기를 다 잡고 자거나 모기장을 치고 자거나 그런답니다.
세스코에서도 약같은 걸 사용해서 벌레를 잡을 텐데 그럼 고양이에게 해가 되지 않을까요?
몇 일 다른데 보내놓거나 뭐 그럴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그리고 24개월 미만의 아기도 있답니다. 아기는 뭐 여차하면 몇 일 다른 집에 보낼 수 있지만 어쨌든 걱정이 되네요.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매월17,000원으로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애완동물을 기르시는 분들은 해충의 먹이가 될수있는 사료관리를 잘 해 주셔야 합니다.
세스코서비스 약제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또한 애완동물이 먹어도 무방합니다.
약제 설치는 애완동물에 입이 닿을 수 없는 곳에 맞춰 설치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일반적인 소독약품을 뿌리는 것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고민 없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싱그러운 봄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