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어 보니 일본바퀴같은데..
몇달전에 엄청큰 바퀴를 잡앗어요
크기로 보아 얇은 상식으로 날아다니는 바퀴이므로 거주는 안한다구 잡앗으니 맘 놓구 잇엇는데..
며칠전부터 새끼로 보이는 작은 바퀴가 한마리씩 나타나더군요.
근데 이틀전 새벽에 신랑이 어미랑 새끼로 보이는 한쌍을 발견하곤 기겁~
절깨워서 잡으라구 ...
어미로 보이는 큰것은 시엄마가 발로 밟아 죽이구 새끼로 보이는 조금 작은것은 약 엄청뿌려 버둥대는거 또 시엄마가 휴지로 꾹눌러 죽이구..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닌거 같아요
오늘 새벽에두 큰놈한마리 보내구 오늘아침에 새끼한마리 또 처단
정말 징그럽구 무서워 죽겟슴다.
애기도 잇는데 저렇게큰 바퀴들이 돌아다닌다구 생각하니 이사가구 싶습니다..
바퀴약(컴배트같은)붙여 놓음 괜찮아 질까요?
내성이강해진 이놈들 잡으려구 엄청 강하게 나왔다하던데..
아참 글구 컴배트같은건 집바퀴(작은바퀴)용이라 일본바퀴같이 큰놈들에겐 소용이 없는건가요?
오늘 김치냉장고랑 냉장고 들어내구 청소하기로 햇는데 들어내는순간 기절하는일이 발생하지나 않을까 심히 걱정됩니다.
침실쪽에 벽장(가건축)이 있는데 지난여름 장마에 천정이 무너져버렷는데 그래서 비도 새고 곰팡이두 나구 햇엇는데 그거이 원인이 아닐까 싶네요..
혹시 세스코님들의 도움을 받으려면 얼마가 필요한가요?
오늘 집에 들어가기가 무섭군요..
도와주세요~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