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가 정기관리 달수로 하는거 이제 알았으니 환불해달라는 말입니다.
이런식으로 관리 들어가면 처음 계약 전에 똑바로 설명해야 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틀 관리 받고 한달 관리비 받는 시스템이 어디 있냐구요?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리고 이런식으로 complain은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못하도록 따로 관리 하는건 뭡니까?
고객관리 이딴식으로 해서 회사 키웁니까?
고객 한명 얻는데 10년 걸리고 잃는데 1초 걸리는것도 모르고 회사 운영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제가 원하는 답변은 세스코 시스템이 달수로 끊어진다는 이미 다 알게된 내용이 아니라 환불해주겠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제가 화난건 충분히 인지 시키지 않고 소비자 우롱하는 그런 태도입니다. 고작 17000원 때문에 소비자 기분 다 망쳐가며 장사하지 마십시오.
2월 27일 1차 방문 3월 26일경 2차 방문 => 초기 비용 4월 21일경 정기관리 신청 =>4월 한 달분 비용 결제 (기간내에 빨리 하지 않으면 초기비용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빨리 신청 함) 5월 =>한 달분 비용 결제 세스코 비용 시스템이 일수가 아니라 월로 끊어 지는거라 2월 27일 28일 => 이틀이 한 달로 간주 4월까지 서비스를 받았다면 2월,3월 ->초기 비용 4월 불과 며칠 관리 받고 1달 비용 결제한셈. 무슨 시스템이 이런식입니까? 만약 일수로 이렇게 시스템 운영하시는 거라면 계약 전에 충분히 소비자에게 인지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럼 제가 바보도 아니고 이틀 있다가 3월1일날 1차 방문 받았겠죠? 그럼 3월&4월 초기비용 이고 5월 한 달분만 비용 결제했을거 아닙니까? 정말 어이없고 짜증나네요... 연수기, 정수기 정기관리 그리고 학원 수강 등 일수로 운영되는게 대부분인데 이런식으로 다르게 시스템 운영되면 당연히 소비자에게 인지 시키고 계약 체결했어야죠... 한 달분 환불해주십시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정기관리는 달수로 계산이 됩니다.
처음 2월에 받으셨다면 정기관리가 아닌 초기관리 2달로해서 3월까지가 진행이 된 것으로 끝나고, 정기관리는 새로 4월부터 정기관리 신청으로 되는 것입니다.
현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되지 안은것으로 확인이 되였습니다.
다시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요청이 된 상태십니다.
오늘 신청이 되면 2~3주 안으로 환불이 될 것입니다.
잠시나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