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님,,
궁금한게 있어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지사와 대리점은 어떻게 운영방침을 하고있는지
궁금하구요~방역쪽에 잠시 근무한터이있어(3년근무)제가 좀 관심이
있어서 글을올려봅니다,,
저같은 일반인에게 지사나 대리점이 가능한지 아님 회사운영체계
방식으로 시스템이 되는건지~~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제 주위분들은 지사를 운영하는 (체인점식으로운영)방식으로 한다고들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그런거 아닌것같구해서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만약에요 된다고 가장했을때 거기에 대한 자격용건이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글 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운영자님 그리고 세스코가족 여러분들
건강하시구 올여름 시원하게 잘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고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지사는 회사 직영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전국 지방에 필요에 따라 관리 지사를 신설하고 그곳을 운영할 지사장님을
본사에서 채용을하여 관리를 하게 합니다.
따라서 대리점 형식이 아니며, 채용은 공고를 통해 발표를 하게 됩니다.
현재는 공고가 되여있지 않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