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세스코의 마케팅에대해 궁금해서요..
세스코는 벌레퇴지 이런 사업의 선구자라 알고 있습니다.
이런 마케팅은 어떨까 해서요 요즘 아기들 아토피나 피부 알러지가 점점
심해져 가는데요.
세스코 이용권 같은것을 만들어서 백화점 상품권같이요..
음..제가 시물레이션을 한번 짜보겠습니다.ㅋㅋ
---------------------------------------------------------------
올해 28살인 회사원 A양은 친구들의 임신 소식이나 분만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된다.동창 친구들 과 함께한 축하하는 자리 모두들 신발이나 옷을 사왔지만 A양은 좀 다르게 생각하고 싶었다.정말 아이의 건강을 위해 좋은 선물 없을까?아기들의 집 환경을 조금 좋게 만들어 주고 싶은 A양
세스코의 "아기 사랑 환경 지킴이 "(인터넷 결제 가능)
쿠폰을 생각해내게 되었다.
이 쿠폰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세스코가 정기 적으로 찾아가 집먼지나
키타 아기에게 해로운 벌레를 말끔히 청소 해주는 시스템이었다.
아기 엄마가 된 A양의 친구는 아기를 생각해주는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한다.
------------------------------------------------------------------
ㅋㅋ제가 써놓고 웃기네요..
대략이런 마케팅인데요..예비 엄마 를 위한 아기사랑 마케팅..
이미 세스코에서 하고 있는지 잘모르겠지만요..
제가 e마케팅 공부하는 대학생인데요..이런건 어떨까하고 올려 봅니다.
자식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을 타깃으로요..
음..이것에 단점이 있으면 답변 달아 주시면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