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된 아기 키우는 엄만데요.
저희가 회사 사원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이 아파트가 족히 20년은 되어보이는 낡은 아파트에요. 그리고 400세대가 넘게 살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곳이며 복도며 지저분한 곳이 많아요.
개념없는 집에선 한여름에 음식물 쓰레기통을 복도에 내놓고 그러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사는 동에는 그동안 바퀴벌레가 안 나왔었는데, 오늘 엄지손가락만한 대형바퀴 한마리가 출몰하지 않았겠어요?? 어우 징글징글..
그동안 한마리도 안 나왔다가 나온 걸 보면 집 안에서 나왔다기보단 집 밖에서 들어온 것 같은데 어디서 들어왔을지..
일단 약뿌려 잡아서 변기에 물내려 버렸는데.. 혹시 알이라도 깠을까봐 너무 신경쓰이네요.
세탁실 하수구가 구멍이 좀 큰데 글루 올라왔을까요? 찝찝해서 막아놓았는데 가장 걱정인건 알을 깠을까봐 걱정이 된다는 점이에요.. 무섭기도 하지만 일단 애기한테 해로우니까..
지식검색해보니 이런 큰 바퀴는 주로 집안에 서식하기보다는 이동성이 강해 이집저집 돌아다닌다는데 사실인가요? 보통 집에서 바퀴벌레 한마리 발견되면 그 뒤에 숨은 바퀴가 수십만 수백만이라고들 하잖아요.
이런 큰 바퀴들도 집에서 서식을 하나요? 정말 걱정이 됩니다..
언제 들어왔는지 모르지만 있는 동안에 번식이라도 했으면 어떡할지..
저희 집이 21평인데요. 만약에 바퀴가 생긴 거라면 대충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상세히 알려주세요.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21평 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