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와서 보이지도 않던 바퀴벌레가
올해 봄부터 한,두마리씩 출몰하기 시작했어요=_=
평소에 그리 큰게 아니라 보통size라고 해야하나
손가락 1마디에서 1마디 반 정도 크기였는데
오늘은 샤워하러 화장실갔다가 기겁하고 변기위로 뛰쳐올라갔어요-_-
아직도 손이 떨려서 미칠 거 같아요=_=
엄지손가락-_-만한 바퀴가 벽에 붙어있는데
혹시나 달려들까봐 무서워서 화장실밖으로 뛰쳐나갈수도 없더라구요 ㅠㅠ
결국 살충제를 대량-_-소비하고 결국엔 엄마가 화장실 신발로
밟아서 죽이셨는데 ㅜ_ㅜ
바퀴벌레가 죽을때 위협을 느끼면 알을 뿌린다면서요!!=_=!!
그래서 그 놈 죽은데다가 막 물을 한바가지씩 뿌리고 그랬는데=_=
이거 ... 괜찮을까요 ㅜㅜ
그리고 집에서 강아지 키우는데 강아지한테 해 안가게 바퀴 약 놓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_=?
만약 세스코 부르면요 집에서 강아지 데리고 나가있어야되나요?
마땅히 데려다 놓을 곳이 없는데 aa -0-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애완동물을 기르시는 분들은 해충의 먹이가 될수있는 사료관리를 잘 해 주셔야 합니다.
세스코서비스 약제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또한 애완동물이 먹어도 무방합니다.
약제 설치는 애완동물에 입이 닿을 수 없는 곳에 맞춰 설치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일반적인 소독약품을 뿌리는 것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고민 없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