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요 시골주택이거든요 갈색인가 붉은색을 띠는 정말 쪼만한 개미구요 한두달전에는 날개달린것같은 검은개미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막 죽였거든요 .. 그 검은개미는 또 왜 갑자기 나타난건지..
시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어쩔수없이 여기 살고있는데요
제가 지금 임신중인데 애기가 태어날걸 생각하니 막막하네요
개미가 너무너무 많거든요..
집안곳곳 없는곳이 없어요
이방저방 부엌 욕실 거실 다 있어요
뭐 책상위에 컴터위에 어디에도 잠깐 음식을 놔도 좀있으면 꼬이구요
사실 시골이라 부엌도 지저분하구요
저도 그런거에 불만이 많구요 ㅠㅠ 넘 정리를 안하세요 시엄니가..
거미두 있구요.. 가끔 지네두 어디 창문너머로 넘어오는지 보이구요
욕실에서 하수구를 타고오는지 지네가 가끔있네요
젤 중요한건 개미랑 거미에요
이제 애기가 8월달에 태어나는데 이런 지저분한 개미있는곳에서 어떠케 키울지 걱정입니다.
침대도 치우고 방바닥에서 재워야할거같은데 개미가 물면어째요..
글구 저희방엔 창문위에 곰팡이도 있어요
정말 애기 키울 환경이 못되거든요
애기 출산하기전에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대략 한 25~30평정도인거같은데..
날개달린 개미는 결혼비행을 위해 나온 것으로 현재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비 16만원입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거미는 외부에서 들어 오는 것이므로 계속 제거해 주시고, 거미줄을 없애주시면 됩니다. (거미는 세스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