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날개달린 바퀴벌레가 ㅜㅜ
  • 작성자 김나미
  • 작성일 2007.06.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사오기전날 청소를 하러 들렀다가 바퀴집인줄 착각할정도로 많은 바퀴를 보고 세스코에 연락해서 1차 처리를 해주셨는데요 세스코우먼(?)께서 독일바퀴라고 하시더라구요 죽은 바퀴벌레를 하루에 30마리정도는 보는거 같아요 그런데 어제는 컴터방에서 컴터를 하는중에 바퀴한마리가 날아다니더라구요ㅜㅜ 심장이 벌렁거리고 다리가 떨려서 혼났어요 날아다니길레 죽이지 말라는말도 무시하고 한마리 잡아 죽였어요 빗자루로 10대넘게 때려서 ㅜㅜ 이것도 독일바퀴인지 궁금해서요 ㅜㅜ 빨리 한달지나서 2차 처리 받았음 좋겠어요 밥도 못해먹을지경이예요

독일바퀴는 비행을 하지 않습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답변일 200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