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된 아파트에 사는데요 이사온지 2년 반이나 지났는데 저희집엔 개미만 조금있었어요.
관리소에선 방역을 6개월에 한번씩 했던것같고요.
방역하는 아주머니께서 개미가 주로나타나는곳에 액을 뿌려주시더라구요.
개미는 오래된나무를 갉아머고 산다고 문틀 문지방 가구밑..등
그런데 올 봄에는 방역을 못했어요.
개미는 씽크대에 음식물이 남으면 조금씩 보이기시작했는데..그러다
6월달에 왕바퀴가 화장실 벽에 한마리 신랑이 잡았대요.
그후로 한주지나 마루에서 제가 왕까만바퀴5cm짜리를 기겁하고 잡았죠
너무 징그러웠어요. 다음날 뒷배란다 문이 방충망없이 열려있는것을 보아서
밖에서 들어왔나부다 했는데 7월1일 또 한바리3cm짜리가 앞베란다바닥에서 놀구있는것을 봤어요. 레이드를 뿌려 죽이고 어제 한바탕 구석구석 베란다 창문밑 다 뿌려놓았는데 넘 징그럽고 저희집에 살고있는건지 밖에서 들어온건지 너무궁금합니다. 새끼바퀴는 본적이 없거든요 .2년반동안 한번도 본적없던 바퀴가 갑자기 요새 연거푸 보이니 너무 불안해요. 아기두 있는데 아주 너무 스트레스죠.
바퀴는 어디서 사나요? 살충제를 주로 어디에 뿌려야하는지요?
저희집에 번식하여 살고있는건가요?
다른집은방역을 하고 저희집만안해서 외부에서 들어온다구 신랑이 그러는데 그게 맞는건지..궁금합니다. 긴예기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혹15평 방역 세스코에선 비용이 어떤가요?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고객님댁 초기관리비는 16만원입니다.(신청시 애집개미인 경우 말씀해 주시면 추가비용없이 같이 관리해 드립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