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안을 개미와 함께 돌아다니고 있는
벌레의 모습입니다.
이 벌레가 무슨 벌레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구요..
이 벌레가 사람을 무는지도 궁금합니다.
제 엉덩이가 따끔거려서 봤더니
바닥이 이 벌레가 떨어진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바닥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이 벌레가 바닥에 있었습니다.
제 엉덩이의 따끔거렸던 자리가 약간 부풀어 올라서
멘소래담을 발라줬습니다.
이 벌레는 사람을 무나요?
그리고요...
저희집이 25평정도 되는데요..
(아차~ 이제 "평"을 못쓰죠...^^)
암튼...
세스코에 맡기면
비용은 얼마정도 드나요?
이런 벌레랑 개미랑, 구대기 같은 벌레랑 잇는데...
한방에 다 없어지는건가요?
아님 매달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건가요?
견적도 함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완전 박멸까지의 비용이요...^^
사진은 아마 확대해야지 보일꺼예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사진을 확인한 결과 모양이 조금 손상이 된 상태라 확인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바구미 모양을 하고 있는 듯도 하구요.
우선은 보관중인 곡식류를 살펴보셔서 벌레가 발생된 것은 버려 주시거나 냉장보관해 드시면 됩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또한 구데기는 발생 지역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구데기도 세스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날씨 관계로 저곡해충의 한 종류 일수도 있기 때문에 잘 살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