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답답한 맘에 문의드릴때가 없어 세스코를 찾았습니다.정확한 답변부탁드릴께요.언제부턴가 한마리 두마리 바퀴벌레가 보이기 시작하더니 시간이 지나면서 엄청나게 많아 눈에 띄더라고여 바퀴종은 독일바퀴인거 같습니다. 그제서야 상황에 심각성을 알고 세스코는 알고 있었지만 금액이 비싸다고 주위에서 들어 선듯 연락을 못하고 인터넷에서 좀 싼곳을 알아보니 "한국위생공사"라는 곳을 추천하더군요 지역이 천안이라 천안쪽에 있는곳을 알아바 연락하고 6월26일날 와서 소독을 받았습니다.소독하시는분이하루정도는 보이고 이틀부턴 거의 안보일거라해서 믿고 있었는데 이틀후도 보이길래 전화를 걸었더리 담날 다시 오셔서 다른약제로 소독을 해줬거든여 그리고 3일정도 지나서도 팔팔한 바퀴가 계속보여서 한번 더 오셔서 소독을 해 줬거든요.그 이후에 지금까지도 씽크대 밖.안이나 화장실에서 목격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열흘정도 살펴보고 그래도 보이면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아이가 있어 급한맘에 돈들여 했더니 무용지물인듯 하니 속상한 맘 감출수가 없네요. 왜 없어지지 않은건지 약제가 맞질 않는건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저희가 애견을 기르고 있는데 혹 애견 변이나 소변냄새 때문에 바퀴가 생긴걸까요. 저희집이 아파트12층인데 1년전에 위층에 필리핀인가 인도인가 사람들 기숙사로 쓰고 있는데 혹 그집 바퀴가 저희집으로 온건 아닌지 그전엔 없었으니 별생각이 다드네요.세스코님 정확하고빠른답변 부탁드릴께요.아이가 있어 빠른 조취를 해야 할거 같아 그런답니다.부타드려요...
서비스를 진행하신지 얼마 되지 않았네요.
우선은 지켜 봐 주시라는 말씀 밖에는 드릴 수 없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도 먹이제를 이용하여 진행을 하게 되는 1~2주는 오히려 더 많은 바퀴가 눈에 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 달 부터는 현저히 낮은 개체수와 2차 부터는 박멸이 됩니다.
하지만 이웃이나 시장 물품에 묻어와 다시 번식이 되기 때문에 다시 전처럼 발생할 수 있는 이런 것을 막기 위해 정기관리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 드리게 됩니다.
현재 아파트가 오래되였거나 지역이 바퀴가 많은 곳이 있기는 합니다.
이런 곳은 초기관리 뿐만 아니라 정기관리까지 꼭 받으셔야 하지요.
현재 계신곳을 정확하게 몰라 확인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지만
천안지역인 경우 대부분 퇴치가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외인 2어군데 아파트가 있기는 합니다.)
우선은 시간을 두시고 시켜봐 주세요.
또한 애완견이 있는 경우는 사료관리나 물 관리를 잘 해 주셔야합니다.
사료관리나 물을 항상 받아 두시는 경우는 바퀴가 먹이나 물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집안에 서식처를 삼기도 합니다.
따라서 물이나 사료는 그때그때 주시고, 깨끗하게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