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층짜리 빌라 2층에 사는데요 여름만되면 거미랑 하루살이때문에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작년여름엔 엄지손톱만한 몸통에 다리가 긴 거미를 욕실에서 몇마리 봤는데 올핸 아직보지 못했어요.
이집에서 산지는 1년 됐는데요 바퀴도 세네마리 봤구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하는일이 바닥에 죽어있는 하루살이들을 쓰는일일 정도로 엄청마니 들어오구요...
근데 원래 이빌라가 거미가 많다는데 세스코에 신고하면 없어질수 있을까요???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아야하는건지..여기가 시골이라 벌레도 더많은것도 같구요..
아가때문에 더 걱정이되서요 이제 기어다니면 벌레 집어먹을것 같아요
저좀 도와주세요!!!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 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 등의 기타 벌레들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충망 틈, 창문 틈 등을 잘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거미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